티스토리 뷰

원더우먼은 이스라엘 여배우 갈 가돗과 크리스 페인이 주연한 영화로, '시온주의자' 논란에 휩싸였다.

시온주의자들은 팔레스타인 영토에 유대인 국가를 세우는 것을 옹호하고 있으며, 갈 가돗은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을 폭격했을 때 이스라엘을 옹호하는 메시지를 소셜미디어에 게재했기 때문에 논란이 되었다.

그리고 그것이 원더우먼에 대한 불매운동이 있었던 이유다. 어떻게 해서든 논란이 되는 영화지만 마블을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영화 자체는 꽤 좋았다.


[원더우먼의 이야기]



데미스키라는 전쟁의 신 아레스를 죽일 전사 아마존을 위해 제우스가 만든 숨겨진 왕국이다.
데미스키라 공주는 아직 어리지만 항상 싸우는 법을 배우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나는 전사가 되고 싶기 때문이다.


세월이 흐르면서 다이애나는 아름다운 여자로 자라서 싸우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그는 재능이 있어서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고, 두 손을 맞잡으면 힘이 솟는다. ㅋㅋ



그러던 어느 날 다이애나는 하늘에서 무엇인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바다로 뛰어들어 떨어진 사람을 구한다.
그녀가 구한 사람은 스티브였다.
그가 살았던 세계는 제1차 세계대전의 와중에서도 전쟁터였다. 그는 영국 스파이로 일하던 중 독일 비밀무기에 관한 책을 훔치려다 총에 맞아 쓰러졌다.
다이애나는 스티브로부터 인간 세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들었다.
제1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자가 전쟁의 신 아레스라고 믿고 스티브를 따라 인간 세계로 들어갔다.
그는 자신이 아레스를 죽일 적임자라고 믿고 있다.

제1차 세계대전의 이 장엄한 최전선에 간 다이애나는...
그들은 그들의 힘을 독일인들을 파괴하기 위해 사용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내가 만났던 전쟁남 루덴도르프가 아레스라고 확신하고 그를 죽일 것이다. 아레스를 죽인다고 끝났어야 할 전쟁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루덴도르프는 아레스가 아니었다.



망연자실했던 다이애나는 자신의 부류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존재와 맞닥뜨려 평생 싸움을 벌이고 있다.
누가 그 싸움의 승자가 될까?

 





원더우먼의 이야기였는데, 기록을 위해 시오니즘 논쟁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미국의 수많은 유태인(나탈리 포트만, 로간만 등)이 말 그대로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대인'인 반면, 갈 가도는 이스라엘에서 태어나고 자란 이스라엘인이다.



자기 나라에서 2년간 군 복무를 했던 전직 군인으로서 제3자 미국인이나 우리가 보는 입장과는 다를 수밖에 없다.



물론, 나는 시오니즘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고, 갈 가돗도 그것을 잘하지 못한다.





어쨌든 결론적으로 원더우먼은 재미있어!! Kkk! 추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